메이크잇의 생산 아카데미, 그 두번째

2019.02.12관리자
상세 이미지


브랜드 비전을 선명하게 그리는 것이 디자인 과정의 초석이자 토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머릿 속에서만 맴돌던 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종이로 옮기면서 세상 밖으로 끄집어내는 연습을 해보세요.

호흡으로 달성하고 싶은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하면 디자인의 모든 과정들을 담아주는 전체적인 틀이 되어줍니다.


이런 질문들에 대한 나만의 답을 정리해보세요

 

 - 무엇을 만들고 싶나요?

 - 타겟하는 고객이 누구인가요?

 - 나의 제품은 어떻게 차별화 되나요?

 - 왜 이 상품이 만들고 싶나요?

 - 브랜드의 컨셉은 무엇인가요?

 - 앞으로 5 , 10 나의 브랜드는 어떤 모습일까요?

 



댓글 0개가 있습니다.